본문 바로가기

업데이트

인스타봇 사용시 주의사항입니다.

728x90

 

 


 

인스타 자동 프로그램을 사용하실때 계정 정지를 당하지 않기 위해 주의하셔야 할 사항을 알려드립니다.

 

 

 

1. 인스타봇으로 작업중일때 해당 계정으로 다른 작업을 하면 위험합니다.


 프로그램은 기본적으로 작업당(좋아요, 댓글, 팔로우 따로) 최소 20초 이상의 딜레이가 발생합니다. 너무 빠른 속도로 작업을 하게 되면 인스타그램측에서 프로그램 사용으로 인식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프로그램에 작업 딜레이를 설정하여 천천히 작업하더라도 같은 계정으로 개인이 직접 작업하게 될 경우! 아주 짧은 시간동안 여러가지 작업을 하게 되어 인스타그램 측에서 프로그램으로 인지하기 매우 쉬운 상황입니다.

 예를들어 프로그램 작동중에 개인이 A피드에 댓글을 남겼는데 마침 프로그램은 B피드에 댓글을 남겼을 경우 거의 동시에 다른 피드에서 두개의 댓글을 남기게 되어버립니다. 좋아요나 팔로우, 피드등록도 마찬가지입니다. 이러한 경우 인스타그램측에서는 당연히 정상적인 사람의 활동으로 보지않고 프로그램 사용으로 인지하게 됩니다.

절대! 프로그램 작업중에 개인이 별도로 인스타그램 활동을 하지말아주세요!

 

 

 

2. 작업횟수 설정은 신중해야 합니다.


 프로그램 시작시 작업횟수는 설정한 작업횟수 * 태그개수 입니다. 작업횟수를 100으로 설정하고 해시태그를 5개를 등록하면 총 500번의 작업을 하게됩니다.

 인스타그램은 계정의 가입기간과 팔로워 수, 피드 개수에 따라 하루에 작업을 할 수 있는 양이 정해져있습니다. 이 정해져있는 양은 누구도 알 수 없습니다! 그렇기때문에 프로그램 사용시 조금씩 늘려나가시는걸 추천해드립니다.

또한, 개인이 별로도 활동하는 횟수도 감안하여 설정하시길 바랍니다.

 

728x90

 

3. 짧은 시간내에 잦은 로그인은 삼가해주세요.


 작업을 시작했는데 잊고있던 설정이 생각나서 정지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한두번정도는 괜찮지만 짧은 시간내에 너무 잦은 로그인을 하게 되면 인스타그램측에서 한동안 로그인을 하지못하게 막을 수 있으니 작업 시작전 설정한 내용들을 충분히 확인하시고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4. 계정의 패스워드를 정확하게 입력해주세요.


 특히, 계정의 패스워드를 바꾼지 얼마되지 않아 습관적으로 이전 패스워드를 입력하는 경우 당연히 패스워드가 달라 로그인이 불가능하다는 알림이 발생하며 작업은 자동으로 정지됩니다. 

 하지만 이와 같은 경우가 반복될 경우 인스타그램측에서 안전하지 않은 로그인으로 간주하고 로그인을 할 시 보안코드를 입력해야 하는 상황이 발생합니다. 이와 관련된 부분은 해결방안을 알아보고 있으며, 현재는 보안코드입력 발생시 프로그램으로 정상적인 로그인이 불가능합니다. 꼭! 패스워드를 정확히 확인하고 입력해주세요!

 

 

 

5. 인스타그램 활동을 활발히 하는분은 프로그램을 보조용으로 사용해주시길 바랍니다.


 본인이 직접 활동하는 시간과 작업양이 많은 경우 프로그램 사용을 이틀에 한번씩 번갈아가면서 하시거나 작업횟수를 200번 내외로 설정하시는걸 추천합니다. 특히나 댓글과 팔로우 작업의 경우에는 좋아요보다 작업할 수 있는 개수가 적으니 좋아요+댓글 혹은 좋아요+팔로우 를 번갈아가며 작업하시면 더욱더 안전하게 작업하실 수 있습니다.  

 

 

 

6. 댓글 작업 시 댓글은 최대한 많이 등록해주세요.


같은 내용의 댓글만으로 작업할 경우에도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의 내용이나 추임새등을 약간씩 변경하여 다양하게 등록하여 중복된 댓글이 연속적으로 작성되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인스타그램 경고, 계정 정지의 이유는 꼭 프로그램뿐만이 아닙니다.


 네이버나 구글에 인스타그램 정지를 검색해보시면 아시겠지만, 프로그램을 사용하지 않은 일반 사용자도 경고나 계정 정지를 당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이유는 알 수 없지만 대부분 과도한 활동때문입니다.

 하루에 너무 많은 좋아요, 댓글, 팔로우, 언팔로우를 하게 되면 프로그램을 사용하지 않더라도 정지를 당할 수 있으니 이부분 꼭 참고하시길 바라며 현재 인스타봇은 인스타그램 접속시 최대한 사람처럼 보이기 위해 꾸준히 업데이트하고 있으니 자동 작업시 주의사항을 꼭! 준수하여 사용해주시길 바랍니다.

 

 혹시나 인스타그램측의 경고를 받은 경우에 최소 24시간 이상은 해당 계정으로 접속하지 말아주세요! 48시간 이상이면 더 좋습니다!

728x90